2021년 2학기 코로나 19 긴급지원장학생 선발 안내
□ 신청대상
○ 21년 6월~10월에 실직 또는 폐·휴업한 가정(학생 본인, 배우자, 부모 포함)
○ 1학기 수혜자 중 21.10.31.까지 실직 또는 폐휴업 상태인 가정
※ 21. 10. 31. 기준 실직 또는 폐·휴업상태 유지
□ 선발방법: 국가장학금 신청자(소득분위 확인가능자)는 국가장학금 예산으로 지원,
국가장학금 미신청자(소득분위 확인 불가능자) 및 거절자는 교내장학금
으로 지원
□ 지원제외
○1학기 실 납부금액 10만원 미만인 자
○학적변동(미등록휴학, 제적)등으로 국가장학금 지급이 거절된 자
○이연자 및 등록금 미완납자
□ 신청기간: 2021. 11. 15.(월) ~ 11. 26.(금) 18시 까지
□ 지원금액: 등록금 범위 내에서 등록금의 10% 지원
□ 신청방법: 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본인이 직접“코로나19긴급지원장학금” 신청
□ 제출서류
(공통) 신청서,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,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,
실직 및 폐․휴업인정증빙서류 각 1부
(본인 이외 실직 및 폐․휴업시) 가족관계증명서 1부
구분 증빙서류 발급방법
공통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온라인(건보홈페이지)
실직
퇴직증명서 퇴직회사
고용보험피보험자격신고사실통지서 근로복지공단
폐·휴업
폐업사실증명서
휴업사실증명서
국세청 홈택스 상단
민원증명- 폐업사실증명
자세한 사항 및 신청양식은 장학공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2021. 11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