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| 2021년도 2학기 생활관생 모집 안내 | 날짜 | 2021-07-22 | 조회수 | 2008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관리자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첨부파일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2021학년도 2학기 생활관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생활관에 거주를 희망하는 학생은 신청기간 내에 입주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 [중요] 2021학년도 2학기 생활관 신청 후「코로나 19」감염이 확산될 경우 생활관 미 운영 및 부분운영을 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.
1. 모집대상: 본교 학부재학생(복학생 포함), 대학원재학생(복학생 포함)
2. 2021학년도 2학기 생활관 모집 일정
※ 입사지원 및 호실 선택 후 『마이페이지』에서 해당내용을 반드시 확인 ※ 입사지원을 하지 않을 경우 호실 선택 불가 - 호실 선택은 학생 본인이 직접 하는 것으로 호실 선택을 하지 않을 경우 입사 포기 의사로 간주 - 누리학사 특실 및 1인실은 1학년 입주 불가 ※ 2021학년도 2학기 생활관비 분할 납부를 희망하는 학생은 호실선택 시 반드시 분할납부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
3. 선발기준
※ 생활관 홈페이지 입사 지원 시 해당 유형을 선택하여 입사신청 - 국가유공자(본인및자녀) 유형, 기초생활수급자(소득분위0분위만 해당) 유형 - 2021. 8. 6.(금) 17:00까지 증빙서류 제출하여 확인된 자에 한함(기한 엄수) - 일반전형으로 지원 시 국가유공자, 기초생활수급자 유형으로 변경 및 입사 불가 ※ 대학원 수료 후 등록생중 논문지도를 위하여 생활관 거주를 희망하는 수료생은 지도교수 확인후 공문제출시 여석에 한하여 입주허가 ※ 우선선발 학생도 입사지원 기간에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 신청을 하여야 함.
4. 선발 절차 가. 생활관 홈페이지 로그인 → 입사지원 → 합격자 발표 → 호실 선택 → 납부 ◦ 재·복학생: 학번으로 로그인
5. 호실선택 가. 선택방법 : 학생이 직접 선택(원하는 생활관 건물 및 호실을 직접 선택) ※ 생활관 입주신청 결과에 따라 오픈학사 및 오픈층이 변경될 수 있음. 나. 여학생 학사 : KB학사, 누리학사, 성림학사 여학생동 7층 다. 남학생 학사: 불암학사, 성림학사 남학생동, 수림학사 라. 대학원생 - 여학생: KB학사 A동 7층, 누리학사(3층, 4층) - 남학생: 불암학사 4층, 수림학사 4층 ※ 호실 선택을 하지 않을 경우 입사포기 의사로 간주하고 입주허가를 취소함. 마. 2021학년도 동계방학 오픈 운영예정 층 안내 - 여학생 : KB학사, 누리학사 1층부터 오픈예정 - 남학생 : 불암학사, 성림학사(남), 수림학사 1층부터 오픈예정 ※동계 방학기간 학사별 사정에 따라 오픈학사 및 오픈층이 변동될 수 있음
6. 건강진단서(흉부 X-ray 검사 결과서) 가. 제출기한 : 2021. 8. 20.(금) 17:00까지 나. 제출방법 : [로그인] → [비밀번호 입력] → [정보수정]→ [건강검진서류 항목 파일 첨부] - 생활관 홈페이지 건강진단서 첨부란에 검사 결과지 스캔 또는 사진으로 찍어 파일 첨부 다. 유효기한 : 검진일이 2021. 1. 1.(금) 이후 검진 결과서만 유효 - 유효기간내의 검진 결과서를 제출 하지 않을 경우 입사가 불가하니 기간 내 제출 라. 발급기관 : 보건소 및 병원(서울과학기술대학교 교내 보건진료소에서 검진 불가) 마. 유의사항 : 폐결핵 보균자는 약복용 2주 이후 결과(결과서 재제출)에 따라 입사 여부 결정
7. 생활관비 ○ 식비 가. 선택 : 다음 중 택1
※ 2021. 9. 6.(월) 조식부터 12. 17.(금) 석식까지 평일 및 주말 포함하여 제공 ※ 단, 추석연휴는 식당 미운영으로 3일 제외하여 100일(2021.9.20.(월) ~ 9.22.(수)) 나. 이용 식당 - 성림학사 남학생동 1층 식당: 누리학사, 성림학사 남학생동, 성림학사 여학생동 학생 - KB학사 1층 식당: 불암학사, KB학사, SeoulTech인재원 학생 - 수림학사 1층 식당: 수림학사 학생 ※ 오픈학사에 따라 학사 식당 운영(입주결과에 따라 미오픈 학사의 식당은 운영하지 않음)
※ 코로나19 등의 상황으로 KB학사 및 불암학사 2인실을 1인실로, 성림학사(남) 4인실을 2인실로 한시적으로 운영하며, 관리비는 1학기와 동일하게 적용함.(단, 불암학사 4층은 대학원 1인실로 2021학년도 2학기부터 운영하며, 금액은 舊양명학사의 95% 수준) ※ 누리학사 특실 : 학부생 1층~2층, 3층(307호~311호), 대학원생(312호~321호) 8. 관리비 납부 및 확인 가. 납부기간 : 2021. 8. 17.(화) ~ 8. 19.(목) 나. 납부방법 - 방법: 로그인 → 마이페이지 → 납부내역 확인 및 고지서 출력 → 납부 - 고지서 출력 : 호실 선택 기간 종료 후 출력 - 납부수단: 인터넷 뱅킹, 텔레뱅킹, 은행방문입금, ATM (단, 카드결제 불가) ※ 가상계좌로서 타인이 대리입금을 해도 계좌번호만 맞게 입력하면 입금자는 학생 본인으로 처리 되므로 입금자명은 무관함 - 입금가능 시간 : 납부기간 내 10:00 ~ 17:00까지만 입금가능 다. 납부확인 - 방법 : 로그인 → 마이페이지 → 납부내역 확인 - 확인시간 : 입금한 다음날 10:00 이후 ※ 유의사항 : 납부 기간 내 관리비 및 식비 미납 시 입사 포기로 간주(추후 납부불가) 라. 환급 - 환급조건 : 환급 규정에 따라 미 입실이나 중도 퇴실에만 가능 생활관 홈페이지 → 메뉴 → 생활관 안내 → 환불안내 참조 - 유의사항 : 거주를 계속하고 식사만 취소(환급)는 불가 - 2021. 8. 30.(월)까지 퇴사 신청시: 납부액의 100% 환급
9. 추가 입사 후보자[대기자] 선발 가. 대상: 1차 불합격생(대기 순번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) 나. 방법: 합격생들이 호실 선택 및 납부를 하지 않을 경우 발생하는 여석에 한해 성적순 선발 다. 일시 - 추가선발: 2021. 8. 23.(월) 15:00 이후 홈페이지에서 확인 ·확인방법 : 로그인 → 마이페이지 → 입주지원 내역에서 합격확인 - 2차 추가선발 시 부터는 상시 개별 통지 (전화 또는 SMS) 라. 유의사항 - 호실 선택 불가 (생활관 임의 배정)
10. 유의사항 가. 학생 안전지도 화재대피 훈련은 생활관 사생으로서 꼭 받아야 할 의무 훈련 나. 누리학사 특실 및 1인실 1학년은 선택 불가 다. 입사 지원 및 호실 선택 - 마이페이지에서‘입사지원내역’과‘호실 선택내역’확인 ·호실은 기간 내 학생 본인이 직접 선택하며 호실 선택을 하지 않을 경우 입사 포기의사로 간주 ·학사 및 호실별 가격이 상이하나 호실선택은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학생이 직접 선택하기에 원하는 학사 및 호실에 거주가 불가할 수 있음 라. 호실 선택이 이뤄지는 입사 신청기간 이후에 학생들끼리 호실을 맞바꾸는 등의 행위 적발 시 퇴사조치 마. 생활관 OT(1시간) 및 설문조사에 필히 참여 - 일정 추후 공지(설문조사는 학생들의 불편사항 개선을 목적으로 하니 필히 참여) * 설문조사에 참여시 상점 2점 부여 바. 동계방학 개방 학사 및 층수(개방 학사 및 층수는 상황에 따라 변경 가능) - 여학생 : KB학사, 누리학사 1층부터 오픈예정 - 남학생 : 불암학사, 성림학사 남학생동 2층부터 , 수림학사 2층부터 오픈예정 Seoultech인재원(취업본부) 11. 기타 문의 - 생활관 행정실 업무시간 · 평일 09:00 ~ 18:00(점심시간: 12:00 ~13:00) - 문의처: KB학사 B동 2층(02-970-9144), 팩스 02-977-3810
2021. 7. .
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장 |